<다윗의 시편>
1 오, 주여, 저의 기도를 들으소서. 저의 간구들을 귀담아들으소서. 당신의 신실하심과 당신의 의로우심 가운데 저에게 응답하소서.
2 그런즉 당신의 종과 함께 심판으로 들어가지 마소서. 이는 살아 있는 어떤 사람도 당신의 목전에서 정당함이 입증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니이다.
3 이는 원수가 저의 혼을 박해하였기 때문이니, 그가 저의 생명을 쳐서 땅바닥으로 쓰러뜨렸나이다. 그가 저로 하여금 죽은 지 오래된 자들같이 어둠 속에서 지내게 하였나이다.
4 그러므로 저의 영이 제 안에서 압도되나이다. 제 안에 있는 저의 마음이 황량하나이다.
5 제가 옛날들을 기억하나니, 저는 당신의 모든 역사들을 묵상하였나이다. 제가 당신의 두 손의 일을 유심히 바라보나이다.
6 제가 당신께 저의 두 손을 뻗나이다. 저의 혼이 물 없는 지역같이 당신을 목말라하나이다. 셀라.
7 오, 주여, 신속히 저의 말을 들으소서. 저의 영이 쇠하나이다. 당신의 얼굴을 저에게서 숨기지 마소서. 제가 구렁 속으로 내려가는 자들과 같아질까 하나이다.
8 저로 하여금 아침에 당신의 인애하심을 듣게 하소서. 이는 제가 당신을 신뢰하기 때문이니이다. 저로 하여금 제가 그 가운데 살아가야 하는 그 길을 알게 하소서. 이는 제가 당신께 저의 혼을 들어 올리기 때문이니이다.
9 오, 주여, 저의 원수들로부터 저를 구출하소서. 제가 저를 숨기고자 당신께로 도망하나이다.
10 저를 가르치시어 당신의 뜻을 행하게 하소서. 당신께서는 나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니이다. 당신의 영은 선하시니이다. 올바른 지역 가운데로 저를 이끄소서.
11 오, 주여, 당신의 이름을 위하여 저를 소생시켜 주소서. 당신의 의를 위하여 저의 혼을 곤경에서 꺼내 주소서.
12 그리하여 당신의 자비로 저의 원수들을 끊어 버리시고 저의 혼을 괴롭히는 모든 자들을 멸하소서. 이는 제가 당신의 종이기 때문이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