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시편expand_more

<다윗의 시편, 마스킬>

1 자신의 불법이 용서받고 자신의 죄가 가려진 자는 복되도다.

2 께서 그에게 죄악을 전가하지 아니하시고, 그의 영 안에 기만이 없는 사람은 복되도다.

3 제가 잠잠할 때 저의 뼈들이 온종일 저의 포효함으로 노쇠해졌나이다.

4 이는 주야로 저를 짓누르는 당신의 손이 무거웠기 때문이니이다. 저의 진액이 여름철 가뭄으로 바뀌었나이다. 셀라.

5 제가 당신께 저의 죄를 인정하였으며, 제가 저의 죄악을 숨겨 오지 아니하였나이다. 제가 말씀드리기를, “저는 께 저의 불법들을 시인하겠나이다.” 하였나이다. 그러자 당신께서 제 죄에서 나온 죄악을 용서하셨나이다. 셀라.

6 이를 위하여 경건한 모든 자마다 당신께서 발견될 만한 때에 당신께 기도하리이다. 확실히 거대한 물들로 된 홍수들 속에서도 그것들이 그에게 근접해 오지 아니할 것이니이다.

7 당신께서는 나의 은신처시니이다. 당신께서 곤경으로부터 저를 보존하시리이다. 당신께서 저의 주위를 구출의 노래들로 두르시리이다. 셀라.

8 내가 너를 지도하고 네가 가야할 길을 너에게 가르치겠노라. 내가 나의 눈으로 너를 안내하겠노라.

9 너희는 명철이 없는 말이나 노새같이 되지 말라. 그것들의 입은 재갈과 굴레로 반드시 동여져야만 하나니, 그것들이 너에게 가까이 오지 않게 하려 함이라.

10 사악한 자에게는 많은 슬픔들이 있으리라. 그러나 를 신뢰하는 자는 자비가 그의 주위를 둘러싸리라.

11 너희, 의로운 자들아, 안에서 반가워하고 크게 기뻐하라. 그리고 마음이 올바른 너희 모든 자들아, 즐거움으로 환호하라.